CAFE

[흥미돋]충무김밥이 비싼 이유를 납득한 유튜브 댓글들

작성자코볼론|작성시간26.06.03|조회수65,658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365455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한화 | 작성시간 26.06.03 통영 사람이여도 여전히 사먹어욧 …
  • 작성자이초 | 작성시간 26.06.04 오징어를 안주잔아요
  • 작성자포와로수사집 | 작성시간 26.06.04 나는 너무 좋아해... 정말 좋아해...
    통영가서 이틀동안 충무김밥 세 번 먹음..
    물론 오뎅볶음이 있는건 가짜야
  • 작성자작고소중 | 작성시간 26.06.04 오징어 받아본적 한번도 없는데... 오뎅이랑 무말랭이 주는데 비싸니까 뭐라고 한거지ㅠ
  • 작성자뽀테이토 | 작성시간 26.06.04 냠념긋 아빠한테 해달라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