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리한화 작성시간 26.06.03 통영 사람이여도 여전히 사먹어욧 …
-
작성자이초 작성시간 26.06.04 오징어를 안주잔아요
-
작성자포와로수사집 작성시간 26.06.04 나는 너무 좋아해... 정말 좋아해...
통영가서 이틀동안 충무김밥 세 번 먹음..
물론 오뎅볶음이 있는건 가짜야 -
작성자작고소중 작성시간 26.06.04 오징어 받아본적 한번도 없는데... 오뎅이랑 무말랭이 주는데 비싸니까 뭐라고 한거지ㅠ
-
작성자뽀테이토 작성시간 26.06.04 냠념긋 아빠한테 해달라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