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다큐3일) 30대 과장이 생각하는 '어른'의 무게

작성자Oasis|작성시간26.06.03|조회수19,835 목록 댓글 5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908198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워 | 작성시간 26.06.04 진짜 나는존나 애기인데 나이가 사회적으로 존나어른이라 너무무서움ㅜ
  • 작성자252252 | 작성시간 26.06.04 눈물나
  • 작성자Kitsilano | 작성시간 26.06.04 ㅋㅋ하 이제 내 나이가 저런 위치가 됐다는게 참 ㅜㅜ 다들 화이팅 하십시다
  • 작성자야채카레매니아 | 작성시간 26.06.04 와 나도 딱 34살에 과장인데 난 이제 정말 그만하고 싶어서 내년에 유학가려고... 서울 너무 좋지만 너무 싫어 너무 괴로워 ㅎㅎ
  • 작성자남한삼성 | 작성시간 26.06.04 주변에서 존나 부담을 준다고
    넌 과장이니까
    과장이니까 사원대리보다 월급 더 받으니 돈받은만큼 일해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