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워 작성시간 26.06.04 진짜 나는존나 애기인데 나이가 사회적으로 존나어른이라 너무무서움ㅜ
-
작성자252252 작성시간 26.06.04 눈물나
-
작성자Kitsilano 작성시간 26.06.04 ㅋㅋ하 이제 내 나이가 저런 위치가 됐다는게 참 ㅜㅜ 다들 화이팅 하십시다
-
작성자야채카레매니아 작성시간 26.06.04 와 나도 딱 34살에 과장인데 난 이제 정말 그만하고 싶어서 내년에 유학가려고... 서울 너무 좋지만 너무 싫어 너무 괴로워 ㅎㅎ
-
작성자남한삼성 작성시간 26.06.04 주변에서 존나 부담을 준다고
넌 과장이니까
과장이니까 사원대리보다 월급 더 받으니 돈받은만큼 일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