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제발 건드리지 않는게 나았을뻔한 지난 1년간 초토화된 부동산 시장

작성자흑발은어려워|작성시간26.06.04|조회수32,910 목록 댓글 509

출처: 더쿠 - 제발 건드리지 않는게 나았을뻔한 지난 1년간 초토화된 부동산 시장

 

 

서울 아파트 평균 매매가격 15억원으로 가파르게 상승

작년 1월까지 12.75억원이었으니 16개월동안 약 18% 상승

비싼데나 비싸겠지ㅋ 평균의 함정이 어쩌고..

서울에 작고 싼데 널렸어 라고 할거같아서 가져온 소형 아파트 평균 가격 = 10.92억원

 

단 1년만에 32% 상승

전체 기간으로 보면 상승률이 얼마나 심한지 알수있음...

왜 집을 사려고해? 월세 살아 전세 살아 레파토리 가져왔습니다

 

서울 아파트 평균 월세 가격 추이

현재 평균 150만원. 작년 1월 대비 12% 상승

월세는 사실 과거로 보면 이렇게 빠르게 상승한 역사가 없긴함

"사라져야할" 그래서 사라지고 있는 전세 가격 변동률...

서울 전체지역에서 노도강도 직격탄을 맞은 편이라 기사에 자주 나오는 편임

왜 서울에서만 살려고 해? 경기도 가서 살으라고!! 경기도도 좋아!!

ㄴ 해서 경기도로 실제로 많이 이주했고 거기도 오르고 있습니다..

이랬는데 충청도까지 가서 통근하라고 하면 난 몰라

 

 

 

집값 오르면 좋은거 아냐? -> 짜잔! 그래서 보유세를 준비했습니다!

전월세 사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 서울시 자가보유율 40%대임

 

 

앞으로 7월에 추가 규제 얘기가 나오던데 또 어떻게 변할지는... 

다 아는 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05 보유세 내는게 싫은거지 집값은 오르길 바라는거잖아.. 내려서 보유세 적어지는것보다.. 보유세도 내기싫어 집값도 올라야해.. + 아무것도없지만 폰기득권 2찍들까지..
    윗댓공감
  • 작성자아껴쓰고나눠쓰고바꿔쓰고다시쓰고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좆같음
  • 작성자에이닷과뚜레쥬르스콘 | 작성시간 26.06.06 집값 올리고싶어서 오세훈 뽑는다는 글은 시장 이해를 못한듯. 시장이 안정되고 공급이 늘길바래서 오세훈 뽑은거야 그래야 집값폭등하지않으니까
  • 작성자후추뿌려악귀야물러가 | 작성시간 26.06.14 제발 정치로 갈라치기하면서 본질 흐리지말길.. 제일 피해보는건 전월세사는 무주택자들임 그들의 피해는 외면하고 오세훈이 알아서하겠지? 뭔소리야.. ㅋㅋ 문재인도 부동산 정책만큼은 실패했다고 인정했어 아묻따 오세훈 싫어 국힘 싫어 이런이유로 비판받아야될 정책마저 지지해주는건 에휴 됐다..
  • 작성자내집은어디에 | 작성시간 26.06.25 허탈해 그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