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빌게이츠가 없애고 싶었던 한국 기업 프로그램

작성자이제그망|작성시간26.06.04|조회수105,505 목록 댓글 14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 작성시간 26.06.05 기아가 ... 한글프로그램만들었다는줄알았네... imf 얘기하는 컷에서 그냥 예시로 스쳐지나가는 로고인데 너무 강렬
  • 작성자비행기타고가요 | 작성시간 26.06.05 한글이 훨 조아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08 왜 없애 시발 최고야
  • 작성자막갈옹처돌이 | 작성시간 26.06.11 한글이 짜세여
  • 작성자엽떡엽떡 | 작성시간 26.06.14 학교에서 한글로 배우니까 대학생까진 한글이 편했는데 취업하고 워드만 썼더니 이젠 한글 못쓰겠어ㅠㅠㅠ 서식도 그냥 엑셀로 만들면 돼서 굳이 워드 안쓰기도 하고, 규정정도만 워드로 작업하는듯? 워드는 레터랑 메일머지 만들때 편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