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게이츠가 없애고 싶었던 한국 기업 프로그램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1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비행기타고가요 작성시간26.06.05 한글이 훨 조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6.08 왜 없애 시발 최고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갈옹처돌이 작성시간26.06.11 한글이 짜세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엽떡 작성시간26.06.14 학교에서 한글로 배우니까 대학생까진 한글이 편했는데 취업하고 워드만 썼더니 이젠 한글 못쓰겠어ㅠㅠㅠ 서식도 그냥 엑셀로 만들면 돼서 굳이 워드 안쓰기도 하고, 규정정도만 워드로 작업하는듯? 워드는 레터랑 메일머지 만들때 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