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4|조회수89,289 목록 댓글 60

출처 : 여성시대 슈가글라이더









김풍 아들 썰 푸는 중

이런거 왜하냐 이랬는데

다들 좋은 날 낳으면 좋지 이래서

다른 사람들도 날짜 받아와서
그날 수술 밀려있다고욧ㅋㅋㅋㅋ

혹시 제왕절개면 뭐가 달라지는게 있냐 물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 ) 호옵- (›´0`) | 작성시간 26.06.04 저렇게 사소한거라도 챙겨주는 부모만난게 복이네!
  • 작성자트위리 | 작성시간 26.06.04 엄마 자연분만 하러갔다가 응급제왕된거라 ㅠ 그런거 없었다네요
  • 작성자내닉네임 | 작성시간 26.06.05 와 바로아는게 신기하다 ㅋㅋㅋㅋ
  • 작성자뽈롱이 | 작성시간 26.06.05 나도 사주 보고 시간 맞춰 꺼냈다고 했는데 사주보러 가면 맨날 좋다고 해 ㅋㅋㅋㅋ
  • 작성자꼬로록록 | 작성시간 26.06.11 내친구가.저렇게 태어났는데 어딜가나 제왕의 사주라고 점볼 필요도 없다했대 만들어진 사주죠? 라고 바로 물어본대 역술인들잌ㅋㅋㅋㅋ
    잘풀린건 모르겠는데 진창에 빠질만 하면 어케든 돌아온다고 농담식으로 말함
    죽을뻔한적 여러번이었거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