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최종합격자인생 작성시간26.06.04 그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냥주민1 작성시간26.06.04 오 그럴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른햄햄 작성시간26.06.04 내 친구가 공무원 사주 받아서 제왕했느뉘ㅣ데 깜빵 갈뻔했다가정신차리고 공뭔공부해서 진짜 공무원 됨똑같은 나랏밥 먹는거라 그런가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늘파파종시기 작성시간26.06.04 나도 제왕으로 나왔는데 양식..ㅋㅋ 난 옛날이라 그런가 그런건 못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핫앤그레이트러브인월드 작성시간26.06.04 나도 엄마가 날, 시간 받아서 낳았는데 엄마가 일하는 병원에서 낳아서 새벽 2시에 나왔음ㅋㅋㅋㅋ엄마한테 장난으로 아니 애 낳으려고 새벽2시에 산과의사 마취과의사 간호사들 다 호출하게 만든건 엄마밖에 없을거라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라닥닦 작성시간26.06.05 우오ㅓ ㅎ 진짜 사주가좋아? 그리고 그대로 비슷하게 좋은거 같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핫앤그레이트러브인월드 작성시간26.06.05 다라닥닦 여시가 물어봐서 생각해봤는데 그렇게까지 했으니까 그나마 이 정도인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ㅋㅋㅋㅋ그리고 사실 난 사주 잘 몰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04 양식??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리바리발바리스타 작성시간26.06.04 궁금한게 응급제왕은 뭐지? 반반되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성범히 작성시간26.06.05 자연 하려다가 위험해져서 어쩔수 없이 제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리바리발바리스타 작성시간26.06.05 김성범히 아니아니 양식이냐 자연이냐가 궁금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버섯구이존맛탱 작성시간26.06.05 양식이 양식장을 탈출하고 자연에 적응한 셈인거 아닐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라색꿈 작성시간26.06.09 ㅋㅋ응급제왕은 양식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교과 작성시간26.06.04 내가 양식사주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틀리면 빠꾸 작성시간26.06.04 웬만하면 날 받는 게 나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 ) 호옵- (›´0`) 작성시간26.06.04 저렇게 사소한거라도 챙겨주는 부모만난게 복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위리 작성시간26.06.04 엄마 자연분만 하러갔다가 응급제왕된거라 ㅠ 그런거 없었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닉네임 작성시간26.06.05 와 바로아는게 신기하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뽈롱이 작성시간26.06.05 나도 사주 보고 시간 맞춰 꺼냈다고 했는데 사주보러 가면 맨날 좋다고 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로록록 작성시간26.06.11 내친구가.저렇게 태어났는데 어딜가나 제왕의 사주라고 점볼 필요도 없다했대 만들어진 사주죠? 라고 바로 물어본대 역술인들잌ㅋㅋㅋㅋ잘풀린건 모르겠는데 진창에 빠질만 하면 어케든 돌아온다고 농담식으로 말함죽을뻔한적 여러번이었거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