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길가다 새가 뒤통수 쳤어요.. 하면 십중팔구 물까치....twt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작성시간26.06.04|조회수50,413 목록 댓글 47

출처: https://x.com/ErikTromm/status/1884914378157523003?t=o95KbnINuguoIDwU4vIKFQ&s=19

https://youtu.be/mfZCmFbqJ0A?si=64wELj_P1LCgD14U

bl파는 사람들한테는 이 짤로도 유명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자바칩프라푸치노 | 작성시간 26.06.05 생긴건 요정인데 소리랑 성격은 악마여;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05 성질 더러운 까 가문
  • 작성자노랑과 파랑 | 작성시간 26.06.05 우리 동네 개천에 자주 보는데 착하던데,, 이름 알고 싶었는데 물까치구나 꼬리가 너무 이뻐
  • 작성자루기헴 | 작성시간 26.06.05 왜때리누 ㅠㅠ
  • 작성자츄러쓰 | 작성시간 26.06.05 ㅠㅠ나도 새한테 뒷통수 한번쪼여봤는데 이자식인가...조용히 등교하는중이엇는데 억울하게 쪼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