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다 새가 뒤통수 쳤어요.. 하면 십중팔구 물까치....twt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팽팽놀고싶다 작성시간26.06.05 난 까마귀가 뒤통수 후려치고감 마주보고 오던 자전거 탄 아주머니가 나보고 우와!하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 눈빛속에 내가 있어 작성시간26.06.05 저거 근방에 둥지나 새끼 있어서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자바칩프라푸치노 작성시간26.06.05 생긴건 요정인데 소리랑 성격은 악마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명 버러지 작성시간26.06.05 성질 더러운 까 가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과 파랑 작성시간26.06.05 우리 동네 개천에 자주 보는데 착하던데,, 이름 알고 싶었는데 물까치구나 꼬리가 너무 이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기헴 작성시간26.06.05 왜때리누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츄러쓰 작성시간26.06.05 ㅠㅠ나도 새한테 뒷통수 한번쪼여봤는데 이자식인가...조용히 등교하는중이엇는데 억울하게 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