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길가다 새가 뒤통수 쳤어요.. 하면 십중팔구 물까치....twt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작성시간26.06.04|조회수50,400 목록 댓글 4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ErikTromm/status/1884914378157523003?t=o95KbnINuguoIDwU4vIKFQ&s=19https://youtu.be/mfZCmFbqJ0A?si=64wELj_P1LCgD14Ubl파는 사람들한테는 이 짤로도 유명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자바칩프라푸치노 | 작성시간 26.06.05 생긴건 요정인데 소리랑 성격은 악마여;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05 성질 더러운 까 가문 작성자노랑과 파랑 | 작성시간 26.06.05 우리 동네 개천에 자주 보는데 착하던데,, 이름 알고 싶었는데 물까치구나 꼬리가 너무 이뻐 작성자루기헴 | 작성시간 26.06.05 왜때리누 ㅠㅠ 작성자츄러쓰 | 작성시간 26.06.05 ㅠㅠ나도 새한테 뒷통수 한번쪼여봤는데 이자식인가...조용히 등교하는중이엇는데 억울하게 쪼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