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선크림은 참 모순적인거같음..

작성자nero|작성시간26.06.04|조회수22,738 목록 댓글 54

피부 자외선으로부터 지키려면 무조건 발라야되는데 ㅅㅈ ㅎ 선크림이 아무리 순한거여도 민감피부한테는 자극적이고 심지어 지우려면 이중세안은 필수인데 (유기자차는 요즘 이지워시가 많다고하지만 이지워시도 좀..ㅜㅜ 애초에 유기자차는 아예 피부안으로 들어가는거니까 이것도..) 그러면 피부장벽은 망가지고.. 하 ㄹㅇ 개싫어 양산 쓰고다니는것도 여름에나 가능하지 겨울에 나 혼자 양산 쓰면 ㅈㄴ이상하게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고기육회 | 작성시간 26.06.05 그래서 백탁 좀 있어도 무기자차 바르는게 나은디 귀찮아....ㅠㅠ
  • 작성자갈릭반핫양념반이요 | 작성시간 26.06.05 요즘 키즈 선크림 바르는데 순하긴 하더라 근데 차단이 되는지는 의문...ㅋ 양산 필수임
  • 작성자밀리오 | 작성시간 26.06.05 강철피부라 유기무기 둘다 씀 세수도 걍 폼클로만.. 근데 썬크림보다 걍 양산이 최고같애
  • 작성자태양을피하는방방 | 작성시간 26.06.05 여드름 너무 쳐나서 안바르다가 잡티 다생기고
    이제바르는데 또 안나서 잘 브르고 다니는중
  • 작성자태석아 | 작성시간 26.06.05 양산쓰고다니자 양산이 최고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