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 많이빼는 운동 하지말고 사우나도 가지마
소음인은 땀빼는 거 안좋댔어
다이어트할 거면 체질 알아보고 해
유산소 하면 붓는다, 살이 오히려 찐다는 여시들은 한번 한의원가서 검사받아봐
소음인한테 저염식도 안 좋댔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 26.06.06 오 몰랐네..
-
작성자qocneodm 작성시간 26.06.08 헐 나 유산소하면 손 붓는데 소음인인가
-
작성자겅쩡디 작성시간 26.06.08 pt 받으면 너무 힘들어서 집 가자마자 자야했어 돼지고기 같은 찬 성질 음식 많이 먹으면 무족권 체함
-
작성자골드만삭스부장 작성시간 26.06.09 소음인 .. 피티 받을 때 하혈함 필테로 정착했는데 만족스러움
-
작성자오지는오지명 작성시간 26.06.10 와나 소음인인데 유산소하고 손발붓고 아침에 눈땡땡부음;; 왜이러지했는데ㅠ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