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소음인 여시들 고강도 운동 하지마

작성자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작성시간26.06.04|조회수11,618 목록 댓글 49

땀 많이빼는 운동 하지말고 사우나도 가지마
소음인은 땀빼는 거 안좋댔어
다이어트할 거면 체질 알아보고 해

유산소 하면 붓는다, 살이 오히려 찐다는 여시들은 한번 한의원가서 검사받아봐
소음인한테 저염식도 안 좋댔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06 오 몰랐네..
  • 작성자qocneodm | 작성시간 26.06.08 헐 나 유산소하면 손 붓는데 소음인인가
  • 작성자겅쩡디 | 작성시간 26.06.08 pt 받으면 너무 힘들어서 집 가자마자 자야했어 돼지고기 같은 찬 성질 음식 많이 먹으면 무족권 체함
  • 작성자골드만삭스부장 | 작성시간 26.06.09 소음인 .. 피티 받을 때 하혈함 필테로 정착했는데 만족스러움
  • 작성자오지는오지명 | 작성시간 26.06.10 와나 소음인인데 유산소하고 손발붓고 아침에 눈땡땡부음;; 왜이러지했는데ㅠㅠ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