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잠실 7동 투표함 24시간째 개표장 못 가… 시위대 1400명 집결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22,957 목록 댓글 197

출처: https://naver.me/xeFVFuDw

‘투표용지 부족’ 사태에 “개표하면 안돼”
전한길 “소음 발생 자제” 당부에 ‘침묵시위’
진보유튜버 고성 방송에 주민 민원 수십 건

4일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발생한 서울 송파구 잠실7동 제2투표소 앞에서 황교안 자유와혁신 대표와 유튜버 전한길 씨 등이 대화하고 있다.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발생한 서울 송파구 잠실7동 제2투표소의 투표함 2개가 투표 종료 24시간이 지나서도 개표장으로 이동하지 못하고 있다.

부정선거 가능성을 주장하며 투표소 앞에 모인 시위대는 4일 오후 11시 기준 약 1400명(경찰 비공식 추산)으로 늘었다. 보수 성향 유튜버와 시민 등으로 구성된 이들은 우성아파트 경로당에 설치된 투표소를 둘러싸고 투표함 반출을 막고 있다.

해당 투표함에는 약 2000명분의 투표지가 들어있다.

전문출처로

아직도? ㅁ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쩌녬 | 작성시간 26.06.05 시간 빌게이츠들이네~~ 좋겠다 시간 많아서~
  • 작성자모두들행복하자 | 작성시간 26.06.05 어우 오세훈 되서 다행이야
    안됐으면 얼마나 부정선거라고 지랄했을까
  • 작성자바삭한철학자 | 작성시간 26.06.05 인스타에 릴스 공유해서 올리는 지인들 개많음 ㅋㅋㅋ 2찍 티내줘서 ㄱㅅ
  • 작성자짜증폭ㅋ발ㅋ | 작성시간 26.06.05 아니 그럼 부정 선거라고 생각되면 재투표 시위하면 되는거아니야? 서울 재투표 가면되겠고만 왜 저러고있어?
  • 작성자정중한또라이 |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해~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