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7동 투표함 24시간째 개표장 못 가… 시위대 1400명 집결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9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ioo2 작성시간26.06.05 미친나라대통령선거도 이따위로햇겟지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콬훗ㅁ헝 작성시간26.06.05 씨발너네 계엄때는 집에서 뭐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안수 작성시간26.06.05 재투표 해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기화기본 작성시간26.06.05 애국가부르는거 ㄱㅇㄱ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군이시다 작성시간26.06.05 재투표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 MY 작성시간26.06.05 언제적 황교안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숭퍼하지마 작성시간26.06.05 미친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피강와쥐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다 2찍들 맞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솝 작성시간26.06.05 내지인 인스타보니 실시간으로 저기에 있더라 ; 개충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뉴친자 작성시간26.06.05 그니까 지금 저기 가있는 사람들은 다 백수라는 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물이방울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아까 오전에 다 끌려나갔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의사 작성시간26.06.05 라인업돌았네ㅋ 왜 저러고 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쩌녬 작성시간26.06.05 시간 빌게이츠들이네~~ 좋겠다 시간 많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두들행복하자 작성시간26.06.05 어우 오세훈 되서 다행이야안됐으면 얼마나 부정선거라고 지랄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삭한철학자 작성시간26.06.05 인스타에 릴스 공유해서 올리는 지인들 개많음 ㅋㅋㅋ 2찍 티내줘서 ㄱ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증폭ㅋ발ㅋ 작성시간26.06.05 아니 그럼 부정 선거라고 생각되면 재투표 시위하면 되는거아니야? 서울 재투표 가면되겠고만 왜 저러고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중한또라이 작성시간26.06.05 재투표해~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