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볼 때마다 속상한 낙선인사하는 김부겸과 울면서 그걸 바라보는 지지자들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5|조회수10,945 목록 댓글 5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릴리즈드)유명한 영상그리고 자기가 지지하는 후보에게왜 대구에 나왔냐고 울부짖는 지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럭키vicky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아까워ㅠ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05 하 화딱지나 ㅠㅠㅠㅠㅠ진짜 개빡침 작성자스트레칭합시다 | 작성시간 26.06.05 ㅠㅠㅠㅠㅠ너무 속상해 작성자싱숭생숭 | 작성시간 26.06.05 저러고 추경호가 된게 ㄹㅈㄷ 작성자공복유산소 불가능 | 작성시간 26.06.05 솔직히 다음 대선은 김부겸이 나왔음 좋겠다... ㅠ 보답하고 싶어 내 표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