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때마다 속상한 낙선인사하는 김부겸과 울면서 그걸 바라보는 지지자들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린 초라 해 져도 다시 빛나 작성시간26.06.05 하ㅠㅠ진ㅁ자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하컴온 작성시간26.06.05 ㅠㅠ김부겸만한 인물이 있냐고 한번만 써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E재명 작성시간26.06.05 진짜 김부겸은 너무 속상해서 아직도 눈물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05 타지라 표를 줄수 없었어..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외요가않해? 작성시간26.06.05 에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05 진짜 험지에서 매번 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맑음이가 좋아요 작성시간26.06.05 아 사진으로만 봐도 눈물난다 진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팡팡콩팡퐁 작성시간26.06.05 진심으로 이번에 마지막이었어. 대구는 바뀔 수 없고, 발전도 바랄 수 없는 도태되어야 하는 지역임. 대구출신이지만 기대도 안함. 김부겸만 아까울 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럭키vicky 작성시간26.06.05 너무 아까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겉바속쫀 작성시간26.06.05 하 화딱지나 ㅠㅠㅠㅠㅠ진짜 개빡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트레칭합시다 작성시간26.06.05 ㅠㅠㅠㅠㅠ너무 속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싱숭생숭 작성시간26.06.05 저러고 추경호가 된게 ㄹㅈ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복유산소 불가능 작성시간26.06.05 솔직히 다음 대선은 김부겸이 나왔음 좋겠다... ㅠ 보답하고 싶어 내 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