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볼 때마다 속상한 낙선인사하는 김부겸과 울면서 그걸 바라보는 지지자들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5|조회수10,944 목록 댓글 53

출처: 여성시대 (릴리즈드)




유명한 영상



그리고 자기가 지지하는 후보에게
왜 대구에 나왔냐고 울부짖는 지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럭키vicky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아까워ㅠ
  •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05 하 화딱지나 ㅠㅠㅠㅠㅠ진짜 개빡침
  • 작성자스트레칭합시다 | 작성시간 26.06.05 ㅠㅠㅠㅠㅠ너무 속상해
  • 작성자싱숭생숭 | 작성시간 26.06.05 저러고 추경호가 된게 ㄹㅈㄷ
  • 작성자공복유산소 불가능 | 작성시간 26.06.05 솔직히 다음 대선은 김부겸이 나왔음 좋겠다... ㅠ 보답하고 싶어 내 표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