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제 목 : 이성 선배를 '형'이라고 부르는 여자들은 왜 그런거에요?

작성자어쩔슈가없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6,627 목록 댓글 62

출처 :https://www.82cook.com/entiz/read.php?num=2482367

댓글 공감되서 추가함

어 그게 어떤사람은 오빠라는 호칭 쓰기 싫어서
일부러 형이라고 부르는 경우도 있더라고...

의외로 친오빠 없어도 오빠소리 못하는
여자들도 있음...ㅇㄱㄹㅇ 사람 개개인마다
성격이 틀리니...

공감 나도 특히 친오빠 있어서 그런가
친오빠 말고는 오빠 소리 잘 못하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려돌려돌림판빙빙 | 작성시간 26.06.05 운동모임 있는데 오빠는 죽어도 싫고(친오빠 없고 남동생만 있음. 유일한 오빠는 사촌오빠 정도인데 오빠 소리 잘안해서 그런가 뭔가 오글거려) 형은 오글거리고 나이가 ~씨 하기엔 많고 아저씨라고 하기엔 나이가 그거보단 젊은거 같은데다 사회성 박살난거 같고 결국 그냥 최대한 호칭 없이 지내거나 굳이 굳이 불러야할땐 형님이라고 함. (이름)님 이라고 하기에는 또 그것보단 사이가 그래도 가까운거 같고. 진짜 부를 호칭이 없어ㅠㅠ
  • 작성자루꼴라와토마토 | 작성시간 26.06.05 오빠가 미디어에서 너무 역하게 소비되서 안쓰고 싶을 순 있는데
    중립적인 ㅇㅇ님, ㅇㅇ씨, 혹은 호칭 안쓰기는 쓰기 싫고 형이 더 쓰고 싶은 이유가 “남자랑 친해지고 싶어”서 자체가
    여성을 지우고 남성 사회에 참여 하고싶은 행동임

    저 행동 자체가 다른 여성들과 구분해 그 위 서열로 올라 남성 무리에 편입하고 싶은 여성 차별적 행동이라고…
  • 작성자화이팅마라잎푸 | 작성시간 26.06.05 오빠라고 부르기싫은데 불러야할뎡우 머라해? 맨날 호칭 피해다님
  • 작성자왈와르르왈 | 작성시간 26.06.05 오빠 없는데도 오빠란 소리 어색하고 싫어 . . .
  • 작성자눈오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05 형이라고 불러도 걍 본인 맘이긴한데 형이라고 부르고 털털한척 허물없는척 친구인척 주변 여자들 견제하는 오킴이남미새는 싫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