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형이 과로사하고 집안이 망가진 거 같음

작성자어쩔슈가없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22,328 목록 댓글 5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네는얼굴은토끼인데머리는뱀이야. | 작성시간 26.06.05 냉정한 말이지만 저때도 자식(동생) 말 안 들으셔서 후회하는데 지금 또 자식말 안들어서 후회하시려고 하나.. 반복하지 마시길 바라는 맘임..
  • 작성자예쓰아이캔! | 작성시간 26.06.05 남은 자식말이라도 들으시길…ㅠ
  • 작성자자유를향해 | 작성시간 26.06.05 부모말은 참고만 하고 내몸은 내가 제일 잘 아니깐 내가 선택해야하더라 크게 해치지않는 선에서 스스로 직접 부딪혀보고 깨닫고 조절할 수 있게 성장했더라면...
    사회와 회사가 휴식권을 보장 안해주는 것도 문제
  • 작성자꽈찌쭈 | 작성시간 26.06.05 25일 연속 출근..?
  • 작성자눈오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05 에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