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형이 과로사하고 집안이 망가진 거 같음

작성자어쩔슈가없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요리솥 작성시간26.06.05 남은 자식이라도 잘 챙기지 똑같은 실수 반복하려고 저러나 답답
  • 작성자 퇴사꿈나무무ㅜ무ㅜ 작성시간26.06.05 형이 제일 불쌍해…
  • 작성자 헤이미쉬클렌징밤 작성시간26.06.05 참 고집세다
  • 작성자 아버님댁에너구리놓아드려야겠어요 작성시간26.06.05 25일 연속 출근이면 회사가 죽인 거 아닌가... 회사를 도륙내야 부모님도 다시 정신이 차려지실 것 같은데... 그게 안되면 글쓴이라도 탈출해야됨 저러다가 동생도 잡겠네
  • 작성자 혼자웃기고앉아있네 작성시간26.06.05 솔직히 부모도 한몫함 25일 출근이 제정신임? 가장 힘들었을건 죽은 형임
  • 작성자 나의월급독립프로젝트 작성시간26.06.05 형이 안됐다..
  • 작성자 쫌시원 작성시간26.06.05 가슴아파 ㅜㅜ...
  • 작성자 hypnotic 작성시간26.06.05 25일 연속 출근에 새벽 2시까지 퇴근도 못 한 거잖아.... 무슨 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게 말이 되는 스케줄이냐고...
  • 작성자 썸머바이브 작성시간26.06.05 모부 세대는 출근만 주 6일이지 일의 강도는 지금보다 훨씬 더 낮았던거 아니야? 그때는 pc가 있어 뭐가 있어 그냥 수기작업이니까 같은 시간을 일해도 일의 밀도가 낮았지만 지금은 죄다 pc로 하니까 일의 밀도가 얼마나 높은데.. 그런 상태에서 25일 연속출근에 야근까지?
    과로사 할 정도면 밥먹는 시간 화장실 가는 시간도 없을정도로 일 했을텐데 아무리 성실한 모부라도 자식이 25일을 내리 출근하고 새벽까지 야근하면 그만두라고 했어야지
  • 작성자 루마리 작성시간26.06.05 우리집도 저런편이라 저런부모 너무싫음 고용주야 원래 쥐어짜려는 씹새끼들이 대부분이지만 부모까지 그러면 어떡함
  • 작성자 랑라 작성시간26.06.05 근데 부모세대 업무강도랑 우리세대 업무강도랑 좀 질이 많이 다름… 난 우리세대가 더 힘들고 복잡하다고 생각해 그냥 몸으로 수기로 종이한장한장 써가며 시간떼우면 되는 일이 아니잖아
  • 답댓글 작성자 흐그도 작성시간26.06.05 22
  • 작성자 자네는얼굴은토끼인데머리는뱀이야. 작성시간26.06.05 냉정한 말이지만 저때도 자식(동생) 말 안 들으셔서 후회하는데 지금 또 자식말 안들어서 후회하시려고 하나.. 반복하지 마시길 바라는 맘임..
  • 작성자 예쓰아이캔! 작성시간26.06.05 남은 자식말이라도 들으시길…ㅠ
  • 작성자 자유를향해 작성시간26.06.05 부모말은 참고만 하고 내몸은 내가 제일 잘 아니깐 내가 선택해야하더라 크게 해치지않는 선에서 스스로 직접 부딪혀보고 깨닫고 조절할 수 있게 성장했더라면...
    사회와 회사가 휴식권을 보장 안해주는 것도 문제
  • 작성자 꽈찌쭈 작성시간26.06.05 25일 연속 출근..?
  • 작성자 눈오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05 에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