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여자가 남자한테 형이라고하는거 많이 이상해보여..? 작성자어쩔슈가없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11,526 목록 댓글 1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hot/4214815491?filter_mode=normal더쿠 - 여자가 남자한테 형이라고하는거 많이 이상해보여..?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theqoo.net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년탐정김전일 | 작성시간 26.06.05 남미새 작성자웅차옹차 | 작성시간 26.06.05 80년대 운동권 세대는 ㄱㅊ 작성자정중한또라이 | 작성시간 26.06.05 선배라 하면 되는 걸ㅋㅋㅋㅋ 작성자사워도우제빵왕 | 작성시간 26.06.05 남자가 친한누나한테 언니라고 부르면 안이상해보이겠냐 작성자수미칩쳐돌이 | 작성시간 26.06.05 남자한테 형 남편한테 아빠요지경이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