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자가 남자한테 형이라고하는거 많이 이상해보여..?

작성자어쩔슈가없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11,526 목록 댓글 118

출처: https://theqoo.net/hot/4214815491?filter_mode=norma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년탐정김전일 | 작성시간 26.06.05 남미새
  • 작성자웅차옹차 | 작성시간 26.06.05 80년대 운동권 세대는 ㄱㅊ
  • 작성자정중한또라이 | 작성시간 26.06.05 선배라 하면 되는 걸ㅋㅋㅋㅋ
  • 작성자사워도우제빵왕 | 작성시간 26.06.05 남자가 친한누나한테 언니라고 부르면 안이상해보이겠냐
  • 작성자수미칩쳐돌이 | 작성시간 26.06.05 남자한테 형
    남편한테 아빠
    요지경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