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학력 속이고 과외로 들어왔는데 내 자녀 성적이 올랐다면 어떻게 할 것인지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5|조회수11,318 목록 댓글 53


출처: 여성시대 홍이삭토스트


내 자식 과외선생님으로 서울대생을 구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서운대생인데 속인거였음 (극중에선 아무도 모르는 대학교 수준? 인듯)
근데 과외받는동안 내 자식 성적이 30-> 90수준으로 오름 (이건 내가 각색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울이싫다아 | 작성시간 26.06.05 자름 여기서 안자르면 자녀가 성적(결과)만 좋으면 남을 속여도 되는구나라고 배우겠지
  • 작성자레아세이듀 | 작성시간 26.06.05 공부 잘하는거랑 가르치는건 완전 별개임 ㅋㅋㅋ저정도면 거의 재능… 그치만 거짓말한거에 대해서는 크게 불이익을 줘야할것 같은데 뭘로 해야할지 모르겠네..
  • 작성자화아아아아 | 작성시간 26.06.05 자름 거짓말은 무엇으로도 용서할 수 없음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05 성적 오르는 게 목적인 게 과외인데 내비둠
  • 작성자태석아 | 작성시간 26.06.05 자르진 않을텐데 과외선생이 관두는날 뭐라고 얘기는 할듯...다른데선 거짓말 하지 말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