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상위 20% 월소득 1,200만 원 돌파…저소득층은 “적자에 벅차”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4,472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3899515

 

 

 

 

https://youtu.be/bmlSS4b0Zjs?si=bznz-L7jAl5I5yc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텍사스디큐 | 작성시간 26.06.05 부럽다 ㅠ 혼자살아서 언제 600 버누
  • 작성자내딸김사월 | 작성시간 26.06.05 가구당 1200이면 40~50대 맞벌이 가정이면 많을듯
  • 작성자래미안라 그란데 | 작성시간 26.06.05 아 놀래라 가구당이면 가능하지
  • 작성자도광양회 | 작성시간 26.06.05 저는 1인당 상위20%소득이 저정도 인줄알고 저거 언제 따라잡나ㅠ했다네요.....
  • 작성자야생종려나무 | 작성시간 26.06.05 난 1인가구지만 나도 혼자 저만큼 벌거야 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