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텍사스디큐
|
작성시간
26.06.05
부럽다 ㅠ 혼자살아서 언제 600 버누
-
작성자내딸김사월
|
작성시간
26.06.05
가구당 1200이면 40~50대 맞벌이 가정이면 많을듯
-
작성자래미안라 그란데
|
작성시간
26.06.05
아 놀래라 가구당이면 가능하지
-
작성자도광양회
|
작성시간
26.06.05
저는 1인당 상위20%소득이 저정도 인줄알고 저거 언제 따라잡나ㅠ했다네요.....
-
작성자야생종려나무
|
작성시간
26.06.05
난 1인가구지만 나도 혼자 저만큼 벌거야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