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잠실7동 투표소’ 투표함 35시간 만에 반출… 경찰, 개표소로 이송

작성자커트라니|작성시간26.06.05|조회수3,710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980362

댓글 꼬라지 가관
민주화운동 이러고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적 60인 분 |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 하고요 선관이 해체해유~~
  • 작성자stst |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에 ㅈㄹ해 왜저럼
  • 작성자그건아마우리의잘못은아닐거야 |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 서부지법폭동때 다 처벌했어야지 저것들 수틀리면 앞으로도 매번 저지랄떨거임 이제
  • 작성자sabrinalove |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 상사는 대통령이 아니라니까....그동안 무슨 일 터질때마다 대통령한테 뭐라 해놓고 왜 이번만 뭐라 안하냐는데 그동안 각종 재난은 최고 통수권자가 대통령이라 그런거임 근데 선관위는 대통령이 윗대가리 아니라고... 뭐라 못한다고...여기서 대통령이 권한 행사 하겠다 나서면 월권이라고... 설명해줘도 이해를 못함...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 하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