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추적 60인 분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 하고요 선관이 해체해유~~
-
작성자stst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에 ㅈㄹ해 왜저럼
-
작성자그건아마우리의잘못은아닐거야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 서부지법폭동때 다 처벌했어야지 저것들 수틀리면 앞으로도 매번 저지랄떨거임 이제
-
작성자sabrinalove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 상사는 대통령이 아니라니까....그동안 무슨 일 터질때마다 대통령한테 뭐라 해놓고 왜 이번만 뭐라 안하냐는데 그동안 각종 재난은 최고 통수권자가 대통령이라 그런거임 근데 선관위는 대통령이 윗대가리 아니라고... 뭐라 못한다고...여기서 대통령이 권한 행사 하겠다 나서면 월권이라고... 설명해줘도 이해를 못함...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 하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