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딘딤 작성시간 26.06.05 뭐때문에 저렇게 공사기간이 오래걸리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ggozimo 작성시간 26.06.05 설계도 복잡하고 부지 철거등등 뭐 많더라 이유가
-
작성자톨톨톨톨ㅌ 작성시간 26.06.05 올해9월에 보로간다!
-
작성자멍멍무엉 작성시간 26.06.05 그저께 투어로 다녀왔는데 찐완공은 한참 남았다구 했음 ㅋㅋㅋㅋㅋ 예상 조감도?보면 오른쪽에 뭐 더 많이 생겨야되더라
-
작성자셀럽파이브 작성시간 26.06.06 지난달에 갔다왔는데 완공까진 멀어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