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이 드디어 착공 144년만에 완공되어 6/10 공식 축복식을 거행한대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5|조회수30,013 목록 댓글 67

출처:https://x.com/dailyonjeje/status/2062484981394653345?s=20

여성시대 퐁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딘딤 | 작성시간 26.06.05 뭐때문에 저렇게 공사기간이 오래걸리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ggozimo | 작성시간 26.06.05 설계도 복잡하고 부지 철거등등 뭐 많더라 이유가
  • 작성자톨톨톨톨ㅌ | 작성시간 26.06.05 올해9월에 보로간다!
  • 작성자멍멍무엉 | 작성시간 26.06.05 그저께 투어로 다녀왔는데 찐완공은 한참 남았다구 했음 ㅋㅋㅋㅋㅋ 예상 조감도?보면 오른쪽에 뭐 더 많이 생겨야되더라
  • 작성자셀럽파이브 | 작성시간 26.06.06 지난달에 갔다왔는데 완공까진 멀어보이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