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나라만큼 직업내려치는 나라도 없음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7,864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x.com/jisu95123/status/20565928124609045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븕은노을 | 작성시간 26.06.05 근데 사무직이라고 무시 안당하는것도 아님 ㅋㅋ
  • 작성자알박이 | 작성시간 26.06.05 우리나라는 직업없이 돈있는걸 1등으로 쳐줘서 그럼ㅋㅋㅋㅋ
  • 작성자김에쥰 | 작성시간 26.06.05 언제까지 그 알바 할거야? 라는 말 허구한 날 듣습니다^^
  •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 작성시간 26.06.06 대우를 안해주니……
  • 작성자냥이가세상의주인 | 작성시간 26.06.06 공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