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우리나라만큼 직업내려치는 나라도 없음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7,864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jisu95123/status/205659281246090451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븕은노을 | 작성시간 26.06.05 근데 사무직이라고 무시 안당하는것도 아님 ㅋㅋ 작성자알박이 | 작성시간 26.06.05 우리나라는 직업없이 돈있는걸 1등으로 쳐줘서 그럼ㅋㅋㅋㅋ 작성자김에쥰 | 작성시간 26.06.05 언제까지 그 알바 할거야? 라는 말 허구한 날 듣습니다^^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 작성시간 26.06.06 대우를 안해주니…… 작성자냥이가세상의주인 | 작성시간 26.06.06 공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