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만큼 직업내려치는 나라도 없음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씬포테이토앤초코 작성시간26.06.05 애초에 전문직도 급나눠서 후려치잖아 그런데 다른 직업들을 가만놔둘리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절 작성시간26.06.05 썩은 사농공상 인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걸렸어낚였어로보트가됐어 작성시간26.06.05 심지어 근로소득만 버는걸로도 한심해하는데 뭐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진짜 살기 개빡센 나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천징슈 작성시간26.06.05 진짜 한심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휴가로 작성시간26.06.05 4대보험아니면…취급안하더만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그무르 작성시간26.06.05 오로지 대기업,전문직만 쳐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뭄새 작성시간26.06.05 진짜 ㅡㅡ 카페에서 직원으로 열일하는데 매번 알바가? 알바가? ㅇㅈ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지 작성시간26.06.05 전문직도 틈만 나면 내려치는 나라에서 뭘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뚜뽀까 작성시간26.06.05 대표적인 사무직인 공무원인데...ㅋㅋㅋ 그냥 아예 하층민취급 받는것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놀고먹는게꿈백수가체질임 작성시간26.06.05 사무직에 투잡안하는 것도 게으른 바보로 보는걸... 모두까기 나라야 그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글매니아 작성시간26.06.05 대기업도 일부 대기업은 연봉 낮지 않냐고 후려침ㅋㅋㅋㅋㅋ 심지어 대기업 안에서도 급 나눠서 평가함 지긋지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핕빙팥빙 작성시간26.06.05 전문직도 틈만 나면 후려치는데 뭐ㅋㅋㅋㅋ 그저 자기 결핍이라고 생각하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ㅋㅏ밀라 작성시간26.06.05 정병올수밖에없는구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und and Waves 작성시간26.06.05 그니까 자살율 1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븕은노을 작성시간26.06.05 근데 사무직이라고 무시 안당하는것도 아님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박이 작성시간26.06.05 우리나라는 직업없이 돈있는걸 1등으로 쳐줘서 그럼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에쥰 작성시간26.06.05 언제까지 그 알바 할거야? 라는 말 허구한 날 듣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06 대우를 안해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이가세상의주인 작성시간26.06.06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