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aughty 작성시간 26.06.05 나도 못받았는데 걍 나보다 더 힘든 사람 있겠지 싶어서 전혀 화 안남ㅋ
-
답댓글 작성자지금이제일좋아 작성시간 26.06.05 22 내가 못받았으면 나보다 더 급한 사람이 많나보다 하지뭐...
-
작성자회색슬리퍼 작성시간 26.06.05 저거 보고 아무 생각 못하는 지능이면 어차피 뭔 말을 해도 안통함
-
작성자Sound and Waves 작성시간 26.06.05 그럼 니 월급 줄이고 고유가지원금 받으면 됨 억울해할거면 재산은닉해서 쫀득하게 받아가는 부자들을 욕해 근데 그런 부자들은 선망할거지?
-
작성자다잊고살아 작성시간 26.06.05 못받으면 걍 그런가보다하면 되지 왜 화가 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