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지금 알티타고 있는 트윗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5,277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x.com/youbiekwanwoo/status/2062376273205494206?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aughty | 작성시간 26.06.05 나도 못받았는데 걍 나보다 더 힘든 사람 있겠지 싶어서 전혀 화 안남ㅋ
  • 답댓글 작성자지금이제일좋아 | 작성시간 26.06.05 22 내가 못받았으면 나보다 더 급한 사람이 많나보다 하지뭐...
  • 작성자회색슬리퍼 | 작성시간 26.06.05 저거 보고 아무 생각 못하는 지능이면 어차피 뭔 말을 해도 안통함
  • 작성자Sound and Waves | 작성시간 26.06.05 그럼 니 월급 줄이고 고유가지원금 받으면 됨 억울해할거면 재산은닉해서 쫀득하게 받아가는 부자들을 욕해 근데 그런 부자들은 선망할거지?
  • 작성자다잊고살아 | 작성시간 26.06.05 못받으면 걍 그런가보다하면 되지 왜 화가 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