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금 알티타고 있는 트윗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양야먕 작성시간26.06.05 인용 보는데 답답하다...
  • 작성자 쿵철이 작성시간26.06.05 동훈아 정신차리자
  • 작성자 뵤오오 작성시간26.06.05 동훈이같은 사람 많지.. 동훈이들은 은주가 부조리하다고 외치면 게으르니까 저렇게 산더고 생각할거임
  • 작성자 맛좋은산이 작성시간26.06.05 나도 건강보험기준 3천원 오바되서 못받는데 받을사람들이 받겠지 하고 넘김.. 최저 받으면서 쉬지도 못하고 일하는 사람들도 있을꺼니까 시발 그니까 그만 억울해해라 동현이들아 월 400에 서울살면서 고유가지원금 못받는걸로 억울해하면 내가 빡치지않겠니 (예시인거 아는데도 빡침;)
  • 작성자 일안하고살기 작성시간26.06.05 뭐랄까 인간은 언제나 만족을 못하는 것 같음 얼마를 벌어도 왜 난 지원금 안나오냐고하고 인프라 누릴 거 다 누리면서 세금내기 싫다고 함 사람이 가진 것에 어느정도 만족하고 감사할줄도 알아야하고 나눌줄도 알아야하는데 ㅈ같은 동현이들은 그게 ㅈ도 없고 세상 망치는 중임 진작 버렸어야함
  • 작성자 Naughty 작성시간26.06.05 나도 못받았는데 걍 나보다 더 힘든 사람 있겠지 싶어서 전혀 화 안남ㅋ
  • 답댓글 작성자 지금이제일좋아 작성시간26.06.05 22 내가 못받았으면 나보다 더 급한 사람이 많나보다 하지뭐...
  • 작성자 회색슬리퍼 작성시간26.06.05 저거 보고 아무 생각 못하는 지능이면 어차피 뭔 말을 해도 안통함
  • 작성자 Sound and Waves 작성시간26.06.05 그럼 니 월급 줄이고 고유가지원금 받으면 됨 억울해할거면 재산은닉해서 쫀득하게 받아가는 부자들을 욕해 근데 그런 부자들은 선망할거지?
  • 작성자 다잊고살아 작성시간26.06.05 못받으면 걍 그런가보다하면 되지 왜 화가 나는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