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맛좋은산이작성시간26.06.05
나도 건강보험기준 3천원 오바되서 못받는데 받을사람들이 받겠지 하고 넘김.. 최저 받으면서 쉬지도 못하고 일하는 사람들도 있을꺼니까 시발 그니까 그만 억울해해라 동현이들아 월 400에 서울살면서 고유가지원금 못받는걸로 억울해하면 내가 빡치지않겠니 (예시인거 아는데도 빡침;)
작성자일안하고살기작성시간26.06.05
뭐랄까 인간은 언제나 만족을 못하는 것 같음 얼마를 벌어도 왜 난 지원금 안나오냐고하고 인프라 누릴 거 다 누리면서 세금내기 싫다고 함 사람이 가진 것에 어느정도 만족하고 감사할줄도 알아야하고 나눌줄도 알아야하는데 ㅈ같은 동현이들은 그게 ㅈ도 없고 세상 망치는 중임 진작 버렸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