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6월 3일 글) 오늘 선거 사무원 참여한 인원입니다.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05|조회수7,040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1366353






출처: 뽐뿌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whatever&no=2707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암판앤유 | 작성시간 26.06.05 우린 관리관이 너무 못해서... 줄 안내만 3명에 관리관까지 붙어있었어 용지는 사람 부족해서 3시까지 밥도 못먹고 도장찍고 자르고 떼고 배부하고.. 하다못해 관리관은 이제 선관위에서 숙달된 인력으로 보내야지
  • 작성자이홍위(단종) | 작성시간 26.06.05 너무 힘들어보이던데 가위로 그거 자르는 것도 ㅠㅠ 손 너무 아파보얐어
  • 작성자은빛파도 | 작성시간 26.06.05 ㅅㅂ 난 명부업무했는데 진짜 화장실갈까봐 물도 안먹고 했다 개등신새끼들 꼴랑 그 돈받고 철거는 씨이바 왜 지들이안하고 내가해야되냐 대체 이새끼들 진심 개쳐맞아야함
  • 작성자라자냐라잖아 | 작성시간 26.06.05 2차 기표 안하고 간사람 수두룩하다는 얘기 충격적이다..
  • 작성자언성을높이지말자고 |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 노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