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AI 수익 국민에게"...미 정부, 오픈AI 지분 확보 논의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644 목록 댓글 41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2/0002362319?sid=104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오픈AI를 비롯한 주요 인공지능 기업들의 지분을

확보하는 방안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지 매체 노터스 보도에 따르면,

미국 정부는 해당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지분을 넘기도록 하는 방안을 집중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발생한 투자 수익은

모든 미국 가구에 배당금을 지급하는 등 공공의 목적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monasta | 작성시간 26.06.05 공산당이네 2찍들 뭐하노
  • 작성자에이벨1689 | 작성시간 26.06.05 왜 트럼프도 공산당이네 가서 cia 신고해 ㅋ
  • 작성자망연자실 어리둥절 | 작성시간 26.06.05 트럼프 저새끼도 좌빨 공산당 배급견 출신 같은데??
  • 작성자배부르드악 | 작성시간 26.06.05 공산당 ㄷㄷㄷㄷㄷ
  • 작성자나여시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05 엥????이게 맞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