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질환 방치하면 정신병 위험 높아진다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와정말요 작성시간26.06.05 버드박스같다 보이는게 멘헤라 안보이는게 극락인 세계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재속 작성시간26.06.05 어 나는 반대글본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i eun 작성시간26.06.05 그니까 선척적, 태생적으로 눈이 안보이면 조현병은 안걸리는데 후천적으로 안보이면 조현병 거리나봄 ㅅㅂㅋㅋㅋㅋㅋ몸떙이 ㅈ개어렵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어캐ㅁ 작성시간26.06.05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간나 작성시간26.06.05 눈 절대 지켜....감각이 진짜 중요한것 같아 노인층에서 청각 무뎌질수록 치매 위험 높아진다는 연구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9i7y5r3w1 작성시간26.06.05 눈이 오백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기관리 작성시간26.06.05 시력보정에 뇌의 파워를 많이 사용해서 그럴지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현빈서강준그리고엔시티 작성시간26.06.05 눈 아프면 죽겠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랑플 작성시간26.06.05 저번에라식하고나서 눈이 너무건조했는데 머리가아프더라고 뇌까지마르는거같아서 계속인공눈물넣고 겨우회복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굴흠 작성시간26.06.05 근데 가보면 멀쩡하대난 흐릿하고 잘 안보인대도 아니래 괜찮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ris 작성시간26.06.05 오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너무사랑해 작성시간26.06.05 아니 바람 불면 눈물 나고 자기 전에 누워있으면 눈물 나는건 안구건조증이라는데 이건 안약 계속 넣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또또뚀 작성시간26.06.05 머띿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달같은계수 작성시간26.06.05 모부님 꼭 안과한번 가셔야돼, 백내장 망막열공 생각보다 흔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뎅커피 개비스콘 한남더힐 작성시간26.06.05 사시랑 지적장애도 같이 나타날 확률 높다는 글 여시에서 본 적 있는데 뭔가 신기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05 무서워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