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ove attack 작성시간 26.06.05 장기보유는 비거주자만 임
-
작성자개습하고더운여름 작성시간 26.06.05 할거라고 몇달 전부터 얘기했잖아
솔직히 집을 갖고만 있다고 실거주도 안하는데 세금을 깎아준다는 논리가 좀 이해가 안되긴 함
실거주 안하는 집들 세금 내기 싫어서 시장에 내놓으면 그것도 물량 늘어나는건데? 지금 매물이 없다며 그래서 전월세 올라간다며
세금을 내던가 팔던가 하면 되는거잖아 -
작성자가가가라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서울집값 계속폭등할듯
-
작성자Ji eun 작성시간 26.06.05 300채갖고잇는사람잇잖아
그사람들조져야되는거아냐..? -
작성자moterm 작성시간 26.06.06 보유세 올려야지 지금 너무적음... 현금력이 없는사람이 비싼 집을 보유한다는게 말이 안됨.. 집도 자산인데 왜 세금안내? 거주 비거주 상관없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