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부동산 전쟁①] 세제 전선 넓히는 정부…장특공제·보유세 '수술대'

작성자뭔데왜그러는데|작성시간26.06.05|조회수1,009 목록 댓글 11

출처: 여성시대 뭔데왜그러는데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8208










아래는 참고!

https://kbthink.com/house/holding-tax.htm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ve attack | 작성시간 26.06.05 장기보유는 비거주자만 임
  • 작성자개습하고더운여름 | 작성시간 26.06.05 할거라고 몇달 전부터 얘기했잖아
    솔직히 집을 갖고만 있다고 실거주도 안하는데 세금을 깎아준다는 논리가 좀 이해가 안되긴 함
    실거주 안하는 집들 세금 내기 싫어서 시장에 내놓으면 그것도 물량 늘어나는건데? 지금 매물이 없다며 그래서 전월세 올라간다며
    세금을 내던가 팔던가 하면 되는거잖아
  • 작성자가가가라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서울집값 계속폭등할듯
  • 작성자Ji eun | 작성시간 26.06.05 300채갖고잇는사람잇잖아
    그사람들조져야되는거아냐..?
  • 작성자moterm | 작성시간 26.06.06 보유세 올려야지 지금 너무적음... 현금력이 없는사람이 비싼 집을 보유한다는게 말이 안됨.. 집도 자산인데 왜 세금안내? 거주 비거주 상관없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