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부동산 전쟁①] 세제 전선 넓히는 정부…장특공제·보유세 '수술대'

작성자뭔데왜그러는데|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기적부정거래=주식사기 작성시간26.06.05 미국식 같네
  • 작성자 BIGWAVE 작성시간26.06.05 장기보유는 왜건드리는지 모르겟네 ㅠㅠ
  • 작성자 리오어쩌구식초 작성시간26.06.05 어디서 봤을 때 양도세는 좀 내리고 보유세(비거주)를 올려야 매물나오고 할 거라던데 어떻게 되려나
  • 작성자 초코말차피스타치오호두 작성시간26.06.05 초고가 비거주자 혜택을 우회적으로 실질 공시가 등으로 조절해본다는 거네 필요한거라고 생각함
  • 작성자 나릃몷으늕야 작성시간26.06.05 20년전 물가랑 지금 물가 고려안하고 그저 취득가로 계산하는거 할거면 금리는 왜 변동임 네덜란드 주식보유만해도 세금 가져가는거 같넼ㅋㅋㅋ 그럼 실거주하려면 존나 좋은 상급지 하나 늙어 죽을때까지 끌어안겠지 똘1채 줄이겠다는데 더 끌어안는 꼴 아닌가 더군다나 공급도 없는데
  • 작성자 추큐추쿠 작성시간26.06.05 진짜 왜저래? 장기 보유 왜건드는거여?;
  • 작성자 love attack 작성시간26.06.05 장기보유는 비거주자만 임
  • 작성자 개습하고더운여름 작성시간26.06.05 할거라고 몇달 전부터 얘기했잖아
    솔직히 집을 갖고만 있다고 실거주도 안하는데 세금을 깎아준다는 논리가 좀 이해가 안되긴 함
    실거주 안하는 집들 세금 내기 싫어서 시장에 내놓으면 그것도 물량 늘어나는건데? 지금 매물이 없다며 그래서 전월세 올라간다며
    세금을 내던가 팔던가 하면 되는거잖아
  • 작성자 가가가라 작성시간26.06.05 ㅋㅋㅋ서울집값 계속폭등할듯
  • 작성자 Ji eun 작성시간26.06.05 300채갖고잇는사람잇잖아
    그사람들조져야되는거아냐..?
  • 작성자 moterm 작성시간26.06.06 보유세 올려야지 지금 너무적음... 현금력이 없는사람이 비싼 집을 보유한다는게 말이 안됨.. 집도 자산인데 왜 세금안내? 거주 비거주 상관없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