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나릃몷으늕야작성시간26.06.05
20년전 물가랑 지금 물가 고려안하고 그저 취득가로 계산하는거 할거면 금리는 왜 변동임 네덜란드 주식보유만해도 세금 가져가는거 같넼ㅋㅋㅋ 그럼 실거주하려면 존나 좋은 상급지 하나 늙어 죽을때까지 끌어안겠지 똘1채 줄이겠다는데 더 끌어안는 꼴 아닌가 더군다나 공급도 없는데
작성자개습하고더운여름작성시간26.06.05
할거라고 몇달 전부터 얘기했잖아 솔직히 집을 갖고만 있다고 실거주도 안하는데 세금을 깎아준다는 논리가 좀 이해가 안되긴 함 실거주 안하는 집들 세금 내기 싫어서 시장에 내놓으면 그것도 물량 늘어나는건데? 지금 매물이 없다며 그래서 전월세 올라간다며 세금을 내던가 팔던가 하면 되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