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i/status/2062369371650158618
ㅁㅂ
자리를 양보하자도 아니고 걍 앉는 테이블이 있음 낫겠다 한마디에 그런건 좌파나 하는 말이란 소리를 듣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은돈많은백수 작성시간 26.06.05 부모가 저따위로 가르쳤겠지
-
작성자투명 버러지 작성시간 26.06.05 지들이 태어날때 부모한테 들어간 세금이 얼만줄 아나? 이미 복지 쫀득하게 받아먹고 태어났는데 지들이 우판줄 아는거 개웃기네
-
작성자뾰로롱어른마녀 작성시간 26.06.05 저정도면 차라리 정치에 관심을 가지지말았으면 좋겠다
노대통령 이름이나 막부르면서 놀지말고 에휴 -
작성자이리일디 작성시간 26.06.05 공짜급식 쫀득하게 쳐먹고 헛소리내뱉네 앞으로 저런 지원 싹다 없애버려야함
-
작성자ishouldnotdopatron 작성시간 26.06.06 아 너무 싫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