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갔는데 중고등학생으로보이는 남자애들 4명이 있었어.twt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투명 버러지 작성시간26.06.05 지들이 태어날때 부모한테 들어간 세금이 얼만줄 아나? 이미 복지 쫀득하게 받아먹고 태어났는데 지들이 우판줄 아는거 개웃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뾰로롱어른마녀 작성시간26.06.05 저정도면 차라리 정치에 관심을 가지지말았으면 좋겠다노대통령 이름이나 막부르면서 놀지말고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6.05 공짜급식 쫀득하게 쳐먹고 헛소리내뱉네 앞으로 저런 지원 싹다 없애버려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houldnotdopatron 작성시간26.06.06 아 너무 싫다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