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니 나 파란색인데 이번꺼는 문제 되는거 맞지 않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1,500 목록 댓글 76

출처: https://instiz.net/name/6662739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라티나유 | 작성시간 26.06.05 아니 븅신들ㅋㅋㅋㅋㅋ이게 왜 좌파한테 불리하니깐 조용히있는거야
  • 작성자문명6바빌론 | 작성시간 26.06.05 문제 맞는데 이게 선관위 잘못이지 현정부랑 민주당이 뭔 상관? 이재명이 독재 시도하려고 꾸민일이다 ㅇㅈㄹ 하고 있는게 어이없는거지ㅋㅋㅋㅋㅋ 좌파라서 가만히 있는거다 이것도 웃김;; 재투표하면 우리야 좋지;; 이러다가 진짜 재투표했는데 정원오가 되면 또 뭐라고 할런지
  • 작성자법은 나중이야 싯팔 그냥 | 작성시간 26.06.05 문제맞는데 선관위 문제라고
  • 작성자니가몰알아hh | 작성시간 26.06.05 문제니까 재투표ㄱ
  • 작성자낡아진서랍속에서 | 작성시간 26.06.06 그래 재투표하고 세금쓰고 하루더쉬어보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