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난 지금이 존나 정신병의 시대란 생각도 함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0,570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x.com/itsallme0/status/2062520870451736810?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uemHonG | 작성시간 26.06.05 나도 시골에서 살아본적도 없는데 걍 농사지으면서 살고싶다는 생각 요즘 엄청 자주하는데... 이런이유일까
  • 작성자마우이하와이 | 작성시간 26.06.05 오감을 돈받고 파는 시장이 된게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십년전에는 이런거 얘기하면 발작적으로 부정하거나 기분나빠하는 사람들 많았고 요새들어서 좀 생각해보는 분위기가 된듯
  • 작성자피카 라이차 | 작성시간 26.06.05 맞는거같아 난 회사에서 하루종일 모니터보고 마우스 키보드 다 로보트처럼 움직이는거라 공허하고 분명 에너지를 썼는데.. 힘들기만해서 그걸 손쓰는 취미로 풀었었어 피아노 배우고 연주할때의 내가 가장 인간다웠다고 생각함..
  • 작성자gogetit | 작성시간 26.06.05 오 맞아
  • 작성자이서우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생각해볼만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