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uemHonG 작성시간 26.06.05 나도 시골에서 살아본적도 없는데 걍 농사지으면서 살고싶다는 생각 요즘 엄청 자주하는데... 이런이유일까
-
작성자마우이하와이 작성시간 26.06.05 오감을 돈받고 파는 시장이 된게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십년전에는 이런거 얘기하면 발작적으로 부정하거나 기분나빠하는 사람들 많았고 요새들어서 좀 생각해보는 분위기가 된듯
-
작성자피카 라이차 작성시간 26.06.05 맞는거같아 난 회사에서 하루종일 모니터보고 마우스 키보드 다 로보트처럼 움직이는거라 공허하고 분명 에너지를 썼는데.. 힘들기만해서 그걸 손쓰는 취미로 풀었었어 피아노 배우고 연주할때의 내가 가장 인간다웠다고 생각함..
-
작성자gogetit 작성시간 26.06.05 오 맞아
-
작성자이서우 작성시간 26.06.09 진짜 생각해볼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