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유시민 "민주당 지금 행태를 보면 '나혼자 다 할거야' 이거예요."

작성자뭔데왜그러는데|작성시간26.06.05|조회수3,669 목록 댓글 54

출처: 여성시대 뭔데왜그러는데




https://youtube.com/shorts/EYw9SmIaMkc?si=P1g2YCCuGTCde4tq









5월 21일자 발언에 대한 어제 쇼츠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입베어문 | 작성시간 26.06.05 조국한테 기회를 안준것도 아닌데 자기손으로 역량 다 드러낸 사람을 뭘 자꾸 기회를 주라하지
  • 작성자분당 비구니 | 작성시간 26.06.05 3등한테 뭘 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너어를무문다아 | 작성시간 26.06.05 조국 싫은데요...?
  • 작성자토스트는햄치즈 | 작성시간 26.06.05 조국혁신당은 국힘제로한다면서 번번히 국힘 살려주죠~? 그냥 이번일로 해체하세요
  • 작성자옐로우롱넥 | 작성시간 26.06.05 진보당이랑 하자~~ 조국당은 개혁신당만도 못한 지지율이 팩트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