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5|조회수85,362 목록 댓글 76

출처: https://theqoo.net/talk/422143120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홈런볼런홈 | 작성시간 26.06.06 행복의 나라였네
  • 작성자초록은 없다 | 작성시간 26.06.06 어른들의 동심도 지켜주시네... 셋다 행복한 이야기
  • 작성자어쩌면오늘내일 | 작성시간 26.06.06 친절을 알아봐주는 눈도 귀햐
  • 작성자총돼 | 작성시간 26.06.06 직원분 대박이다🥹 인류애 상승💕 여자 짱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서비스직에서 친절을 경험하면 기억에 오래 남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