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331209865 작성시간 26.06.06 내눈엔 더깔끔해보여
-
작성자생츄애뤼 작성시간 26.06.06 1은 괜찮아보이는데
울 쓰는데 맥세이프 카메라에 걸리고 계속 손 닿아서 차라리 저게 나을듯.... -
작성자하이마마 작성시간 26.06.06 s10은 이뻣는데 아이폰처럼 돼서 아쉬웟엇으....
-
작성자애숭모댁 작성시간 26.06.07 샤오미 느낌나서 ㅂㄹ인데 2보단 차라리 1이 낫다
-
작성자더스트 작성시간 26.06.07 뭐든 카메라섬은 다 안예쁘고 일단 저렇게 위에 있으면 카메라 만질일이 없어서 더 좋을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