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학교인데 꼬우면 꺼지쇼
마인드 돋는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 26.06.05 마져 애들 무상급식이랑 이런거 싹다 고려해봐야돼
-
답댓글 작성자뿌루루 작성시간 26.06.05 22
-
작성자거침없이다이노스 작성시간 26.06.05 돈 내면 더 설칠거같은데 내가 낸 세금이 어쩌고하면서 ㅋㅋㅋㅋㅋㅋ 그냥 정신머리 나간 것들이라서 이러나저라나 진상짓할듯 민원제기에 좀 강력하게 나가면 좋겟다
-
작성자코코넛회 작성시간 26.06.05 음.. 나 사립에서 잠깐 일했었는데 자기들이 돈낸만큼 대우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민원 꽤 많았는데 ㅋㅋㅋㅋㅋ
근데 나이든 쌤들한테는 별말 안하고 젊은 사람들한테 집중되긴 해 ㅋㅋㅋ
자기애가 짝꿍땜에 학교 가기 싫어한다고 짝 바꿔달라, 우리애가 ㅇㅇ이나 ㅁㅁ이 좋아하니까 걔네로 짝해달라 어쩌구저쩌구ㅋㅋㅋ -
작성자나릏몷으는야 작성시간 26.06.06 당근도 무나 말고 천원 이천원이라도 받아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