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립학교가 민원이 없는이유.jpg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작성시간26.06.05|조회수57,720 목록 댓글 16

내 학교인데 꼬우면 꺼지쇼

마인드 돋는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05 마져 애들 무상급식이랑 이런거 싹다 고려해봐야돼
  • 답댓글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05 22
  • 작성자거침없이다이노스 | 작성시간 26.06.05 돈 내면 더 설칠거같은데 내가 낸 세금이 어쩌고하면서 ㅋㅋㅋㅋㅋㅋ 그냥 정신머리 나간 것들이라서 이러나저라나 진상짓할듯 민원제기에 좀 강력하게 나가면 좋겟다
  • 작성자코코넛회 | 작성시간 26.06.05 음.. 나 사립에서 잠깐 일했었는데 자기들이 돈낸만큼 대우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민원 꽤 많았는데 ㅋㅋㅋㅋㅋ
    근데 나이든 쌤들한테는 별말 안하고 젊은 사람들한테 집중되긴 해 ㅋㅋㅋ
    자기애가 짝꿍땜에 학교 가기 싫어한다고 짝 바꿔달라, 우리애가 ㅇㅇ이나 ㅁㅁ이 좋아하니까 걔네로 짝해달라 어쩌구저쩌구ㅋㅋㅋ
  • 작성자나릏몷으는야 | 작성시간 26.06.06 당근도 무나 말고 천원 이천원이라도 받아야 하는 이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