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론싸워야제맛]최병천 "'부동산 때문에' 진게 아니라, '종부세 공포' 때문에 패배한 것이다."

작성자뭔데왜그러는데|작성시간26.06.05|조회수1,335 목록 댓글 6

출처: 여성시대 뭔데왜그러는데




https://www.facebook.com/share/1Ag5KXRi6e/






페북 포스팅과 연결된 글(2025년 10월 29일)


https://slownews.kr/147920







현 정부가 앞두고 있는 세제개혁 관련 기사는 아래 글 참고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3071?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덩쿠림보 | 작성시간 26.06.05 본인이 강남으로 오진 않음 근데 자식들을 보내

    강남 집 자식 입주시켜 유지하고 본인은 지방에서 세 들어 살지 물리적으로 이사 오는 방법만 있는게 아님ㅠ 강남에 부모님 집에 세들어 사는 자식들 엄청 많아
  • 답댓글 작성자곰돌나무 | 작성시간 26.06.05 덩쿠림보 그럼 그건 증여니까 전혀 다른문제잖아. 지방 연고도 여전히 있는거고. 지금 본문은 1주택 기준을 지키기 위해 지방부자가 강남으로 오는 현상이 생길수있다고 말하는거 같음
  • 작성자tokki | 작성시간 26.06.05 왜 민주당만 집권하면 부동산이니 뭐니 하면서 목소리가 커질까 윤석열땐 불합리한거 있어도 북한마냥 찍소리도 못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힘찬하루 | 작성시간 26.06.05 맞아 언론이 쓰레기임
  • 작성자칭쿠칭긔 | 작성시간 26.06.05 오 홀린듯이 읽었다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