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천 "'부동산 때문에' 진게 아니라, '종부세 공포' 때문에 패배한 것이다." 작성자뭔데왜그러는데|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곰돌나무 작성시간26.06.05 근데 지방부자가 내 강남집 지키자고 굳이 강남으로 올까? 대부분 지방부자는 60대 이상, 젊어도 50대일텐데... 무슨 학군지 찾는 3040도 아니고, 연고도 없는 서울와서 뭐하남? 내가 아는 지방부자 거기서 성형외과 크게 하는데 서울로 성형외과 이전해서 엄청난 경쟁을 때려맞거나(강남엔 더 큰부자가 존재) 일 다 때려치고 연고도 지인도 없는곳에 올라오거나 둘다 원하지 않을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덩쿠림보 작성시간26.06.05 본인이 강남으로 오진 않음 근데 자식들을 보내강남 집 자식 입주시켜 유지하고 본인은 지방에서 세 들어 살지 물리적으로 이사 오는 방법만 있는게 아님ㅠ 강남에 부모님 집에 세들어 사는 자식들 엄청 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곰돌나무 작성시간26.06.05 덩쿠림보 그럼 그건 증여니까 전혀 다른문제잖아. 지방 연고도 여전히 있는거고. 지금 본문은 1주택 기준을 지키기 위해 지방부자가 강남으로 오는 현상이 생길수있다고 말하는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kki 작성시간26.06.05 왜 민주당만 집권하면 부동산이니 뭐니 하면서 목소리가 커질까 윤석열땐 불합리한거 있어도 북한마냥 찍소리도 못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힘찬하루 작성시간26.06.05 맞아 언론이 쓰레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칭쿠칭긔 작성시간26.06.05 오 홀린듯이 읽었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