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뭔데왜그러는데
https://www.facebook.com/share/1Ag5KXRi6e/
페북 포스팅과 연결된 글(2025년 10월 29일)
https://slownews.kr/147920
현 정부가 앞두고 있는 세제개혁 관련 기사는 아래 글 참고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3071?svc=cafeapp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덩쿠림보 작성시간 26.06.05 본인이 강남으로 오진 않음 근데 자식들을 보내
강남 집 자식 입주시켜 유지하고 본인은 지방에서 세 들어 살지 물리적으로 이사 오는 방법만 있는게 아님ㅠ 강남에 부모님 집에 세들어 사는 자식들 엄청 많아 -
답댓글 작성자곰돌나무 작성시간 26.06.05 덩쿠림보 그럼 그건 증여니까 전혀 다른문제잖아. 지방 연고도 여전히 있는거고. 지금 본문은 1주택 기준을 지키기 위해 지방부자가 강남으로 오는 현상이 생길수있다고 말하는거 같음
-
작성자tokki 작성시간 26.06.05 왜 민주당만 집권하면 부동산이니 뭐니 하면서 목소리가 커질까 윤석열땐 불합리한거 있어도 북한마냥 찍소리도 못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힘찬하루 작성시간 26.06.05 맞아 언론이 쓰레기임
-
작성자칭쿠칭긔 작성시간 26.06.05 오 홀린듯이 읽었다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