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아 ㅋㅋㅋ 그냥 너무 웃기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가마솥뚜껑 작성시간 26.06.06 나도 야알못인데 야구팀 어떤 기준으로 팬이 되는거야?? 아이돌은 뭐 얼굴이 내취향이다 이런데 있는데 야구는 팀을 뭐로 고르게(?)돼?? 듣기로는 뭐 지역따라 갈린다는 말도 있던데 그럼 이사가면 어찌되는지... 없는 지역는 어떻게 되는지.. 늘궁금했어ㅠ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엘지오지환입니다 작성시간 26.06.06 보통 연고지라고 해서 자기 고향 지역에 있는 야구팀이나 지인 따라서 팬하거나.. 이사간다고 해서 고향이 바뀌는 게 아니듯 보통 첨 좋아한 팀 계속 좋아하긴 하지 ㅋㅋ
-
작성자Apple wapch 작성시간 26.06.06 야빠는 아니고 옛날에 이스포츠 좀 팠는데 저런 소리 들으면 바로 내말이 ㅅㅂ<-이렇게 나오지 않나?ㅋㅋㅋㅋㅋ왜긁히지
-
작성자죽었음청년 작성시간 26.06.06 근데 머글입장에선 야구선수들 뭐 논란 잘터지는 맨날 힘들다고 쉬고있는 뚱뚱한 거대남자 <= 요 이미지라ㅋㅋㅋㅋ열심히 안해 소리가 나올디도
일단 몸매가 뭐 축구이런거랑 다르고 둔해보이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