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단독] 국힘 7석→8석…잠실 투표함 열자 결과 뒤집혔다

작성자Abacdedefggg|작성시간26.06.05|조회수8,493 목록 댓글 90

출처: 여성시대 (Abacdedefggg)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5368?sid=100







35시간 동안 봉쇄됐던 서울 송파구 잠실7동 제2투표소 투표함 개표가 재개되면서 서울시의회 비례대표 의석 구도가 뒤바뀌었다.

5일 선거 관계자들에 따르면 송파구 주민 약 2000여 명분의 표가 담긴 투표함 잠실7동 제2투표소 투표함의 개표 작업이 시작되면서 서울시의회 비례대표 15석의 배분 결과가 변경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더불어민주당 8석, 국민의힘 7석으로 예상됐던 비례 의석은 국민의힘 8석, 민주당 7석으로 재편될 예정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eopx2 | 작성시간 26.06.05 부정선거네 재투표해 씨뱅아~~~
  • 작성자아햐아바 | 작성시간 26.06.05 국힘표 더 넣었네~~ 부정선거 해명하라~~~ 재건거 하라
  • 작성자반듯이성공하뤼라히밤 | 작성시간 26.06.05 말이되냐~~씨이벨 부정투표다!
  • 작성자imme | 작성시간 26.06.05 미쳤네
  • 작성자큰아씨 | 작성시간 26.06.05 민주당도 국힘도 하물며 무소속 동훈이까지 신나서 오늘 출근하시고ㅋ 그 누구도 재투표를 원하지않는데 되겠냐고요~~ 잠실에서 알박기하고계신분들.... 재투표 원하시면 국회앞에서 계엄때정도 인원모아서 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