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국힘 7석→8석…잠실 투표함 열자 결과 뒤집혔다 작성자Abacdedefggg|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9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ododl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투표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릭스노잉피자 작성시간26.06.05 스탑더스틸 스탑더스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봐그냥봐 작성시간26.06.05 ㅋㄱㄱㄱ 진짜 뭔 코메디냑ㄱㄱㄱ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렇다고인생을후라이치지맙시다 작성시간26.06.05 재투표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ㅑ샤뽜샵 작성시간26.06.05 부정선거네재투포히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opx2 작성시간26.06.05 부정선거네 재투표해 씨뱅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햐아바 작성시간26.06.05 국힘표 더 넣었네~~ 부정선거 해명하라~~~ 재건거 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듯이성공하뤼라히밤 작성시간26.06.05 말이되냐~~씨이벨 부정투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mme 작성시간26.06.05 미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큰아씨 작성시간26.06.05 민주당도 국힘도 하물며 무소속 동훈이까지 신나서 오늘 출근하시고ㅋ 그 누구도 재투표를 원하지않는데 되겠냐고요~~ 잠실에서 알박기하고계신분들.... 재투표 원하시면 국회앞에서 계엄때정도 인원모아서 가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