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계천불주먹 작성시간 26.06.05 투표소 장소를 빌렸으면 뒷정리도 제대로 하고 갔으면 좋겠음
-
작성자아이스베어다 작성시간 26.06.05 ㄹㅇ 제발 보이콧좀 제대로 해봐 ㅡㅡ 지들이 사람을 구하든가말든가
-
작성자스팀우유 작성시간 26.06.05 다른 기관에 협조구하는거면서 고자세로 일 시키는게 말이됨? 상위기관이야? 감사원이야 뭐야 어이가 없음
조직개편하고 태도도 똑바로해 -
작성자더들리 작성시간 26.06.05 투표사무 안할 선택권 좀 줘라
-
작성자국화차 작성시간 26.06.05 인정사과다필요없어 보이콧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