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투표용지 부족… 공무원노조 “선거 보이콧까지 검토”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3,525 목록 댓글 36

출처: https://www.newsclaim.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656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계천불주먹 | 작성시간 26.06.05 투표소 장소를 빌렸으면 뒷정리도 제대로 하고 갔으면 좋겠음
  • 작성자아이스베어다 | 작성시간 26.06.05 ㄹㅇ 제발 보이콧좀 제대로 해봐 ㅡㅡ 지들이 사람을 구하든가말든가
  • 작성자스팀우유 | 작성시간 26.06.05 다른 기관에 협조구하는거면서 고자세로 일 시키는게 말이됨? 상위기관이야? 감사원이야 뭐야 어이가 없음
    조직개편하고 태도도 똑바로해
  • 작성자더들리 | 작성시간 26.06.05 투표사무 안할 선택권 좀 줘라
  • 작성자국화차 | 작성시간 26.06.05 인정사과다필요없어 보이콧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